아 금 테 르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씰링 원리 및 구조적 특성

출시 시간:2022-05-10 12:01:58 사용자 게시:717HP127443542 페이지 뷰:354

핵심 팁:아 금 테 르,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적재 능력 인 얼음 하 재 는 추 운 지역 해양 플랫폼 의 주요 통제 부하 로 해양 플랫폼 의 도관 다리 절단 적재 능력 에 대한 요구 가 비교적 높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중

장식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적재 능력 인 얼음 하 재 는 추 운 지역 해양 플랫폼 의 주요 통제 부하 로 해양 플랫폼 의 도관 다리 절단 적재 능력 에 대한 요구 가 비교적 높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중 관 강관 콘크리트 해양 플랫폼 도관 다리 의 가위질 저항 적 재력 에 영향 을 주 는 요 소 를 연구 하기 위해 모두 개의 관 중 관 강관 콘크리트 가위질 저항 부품 을 제 작 했 고 외 강관 재료, 콘크리트 강도, 공심 율 과 가위질 비례 가 관 중 관 강관 콘크리트 의 가위질 저항 적 재력 에 대한 영향 을 연구 했다.서로 다른 상황 에서 구조 재 의 형태,아 금 테 르스 테 인 리 스 스틸 호스 카드 압력 연결, 적재 능력 국부 변형 관 계 를 연구 하여 테스트 부품 의 내부 변화 상황 을 분석 한 결과 중 공 률 이 감소 하고 콘크리트 강도 가 증가 함 에 따라 구조 재 의 안 티 컷 강 도 는 모두 커진다.크로스 비율 이 클 수록 안 티 컷 강도 가 작 습 니 다.시험 상황 과 결합 하여 관 중 관 강관 콘크리트 의 안 티 에이 징 적재 능력 경험 공식 을 제 시 했 고 ABAQUS 유한 원 모델 링 소프트웨어 를 분석 하고 검증 한 결과 시 뮬 레이 션 과 실험 결과 가 잘 맞 아 떨 어 진 것 으로 나 타 났 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콘크리트 도관 다리 의 축 압 성능 을 연구 하기 위해 스 테 인 리 스 강관 다리 의 축 압 성능 을 연구 하기 위해 시험 을 통 해 유한 원 모델 의 정확성 을 검증한다. 조 총 개의 테스트 부품 의 부하 - 변위 곡선 을 비교 하고 테스트 부품 이 축 심 에서 압력 을 받 아 서로 다른 중 공 률, 콘크리트 강도 와 경 후 비 와 배 골 기준 이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콘크리트 짧 은 기둥 축 의 압력 성능 에 미 친 영향 을 분석한다.연구 에 의 하면 콘크리트 의 강도 가 높 아 지면 서 시험 부품 의 적 재력 은 높 아 졌 지만 시험 부품 의 연성 은 떨 어 졌 다.한편, 중 공 률 과 경 후 비례 가 커지 면서 테스트 부품 의 적재 능력 이 줄어든다.스 테 인 리 스 강관 콘크리트 에 철근 뼈 를 넣 으 면 적재 능력 이 효과적으로 향상 된다.강골 의 배 골 지 표를 증가 시 키 면 시험 부품 의 적재 능력 을 높 일 수 있다.역 의 주요 관 로 를 이중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으로 하 는 복합 성형 공 예 를 설계 하여 전통 적 인 단조 또는 주조 공정 완제품 의 길이 가 제한 되 는 문 제 를 해결 하 는 동시에 복잡 한 작업 환경 이 파이프 의 성능 에 대한 특수 한 요 구 를 만족 시 켰 다.Deform - D 유한 원 시 뮬 레이 션 소프트웨어 를 사용 하여 대외 층 - N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과 내부 Cr - Ni 마 씨 체 내열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이중 배관 롤러 경사 압연 성형 과정 에 대해 모 의 연구 와 파라미터 최적화 를 실시 하여 이중 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의 내외 층 변형 상황, 응력 변형 장 과 온도 장의 분포 규칙 을 분석 하고 디자인 직 교 시험 을 통 해 우수한 변형 매개 변수 조합 을 얻 었 다.시 뮬 레이 션 결과 에 따 르 면 롤러 의 경사 압연 과정 에서 등가 응력, 등가 변형 과 온도 의 큰 수 치 는 모두 외층 관 과 압연 롤러 의 구역 에 집중 되 고 외층 관 의 전체적인 성능 파 라미 터 는 내층 관 보다 크다.직 교 설계 실험의 극 차 분석 과 분산 분석 을 통 해 최종 적 으로 우수한 변형 파 라미 터 를 거 친 압연 온도 & deg 로 얻 었 다.C, 뿔 & deg 넣 기;, , 등 다양한 소재.

이 는 국제 화학 요소 기호 와 자국 의 기호 로 화학 성분 을 나타 내 고 알파벳 으로 성분 의 함량 을 나타 낸다. 예 를 들 어 중국, 러시아 는 고정 자릿수 숫자 로 철 강 계열 이나 숫자 를 나타 낸다.예 를 들 어 미국 일본, 학과, 학과, 학과;라틴 자모 와 순서 로 번 호 를 구성 하여 용도 만 표시 한다.

두 바 이 국제공항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.크롬 은 % 이상 함유 되 어 있 고 % 정도 의 니켈 과 소량의 몰리브덴,아 금 테 르7cr 17 스 테 인 리 스 강판, 티타늄, 질소 등 원소 도 함유 되 어 있다.종합 적 인 성능 이 좋아 서 여러 종류의 매체 의 부식 에 견 딜 수 있다.

시리즈 & mdash;내열 크롬 합금강.

그래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의 사용 환경 에 대한 요구 가 있 고 자주 먼지 를 제거 하고 깨끗 하고 건조 해 야 한다.


아 금 테 르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씰링 원리 및 구조적 특성



스 테 인 리 스 스틸 파이프 의 연 주 는 일반적으로 정제 로 와 조합 되 고 쇳물 의 화학 성분 과 온도 에 대해 엄격 한 요 구 를 가진다.쇳물 의 차 산 화 를 방지 하기 위해 연속 주조 생산 과정 에서 무 산화 보호 주 를 요구 합 니 다.강수 포, 중간 포, 수구, 침입 식 수구 등 내화 재 에 대한 요구 가 엄격 하 다.

  —내부 식성 은 탄소 함유 가 상대 적 으로 높 기 때문에 강도 가 더욱 좋다.

품질, 그리고 공사 의 진도 와 관련 되 기 때문에 현재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은 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것 과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는 두 가지 공정 으로 나 뉜 다.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 는 보 호 는 또 실제 코어 용접 사 + TIG 공예 와 실제 코어 용접 사 + TIG + 수용 성 종이 공예 두 가지 로 나 뉜 다.뒷면 에 아르곤 을 충전 하지 않 고 보호 하 는 것 은 약 코어 용접 사 베이스 용접 과 용접 봉 (약 피 용접 사) 베이스 TIG 용접 으로 나 뉜 다.

검사 항목밑줄 표시: 강관 의 완전한 파이프 받침 구 를 만 들 기 위해 서 는 반드시 파이프 끝 에 길 이 를 표시 하고 선 을 그 어야 한다.

전체 강재 총량 의 %, % 정 도 를 차지 하 며 국민 경제 에서 의 응용 범위 가 매우 광범 위 하 다.통 제 된 구조 와 부품 은 무게 가 같은 상황 에서 옹 골 진 부품 보다 더 큰 단면 모 수 를 가지 고 있다. 따라서 스 테 인 리 스 스틸 튜브 자체 가 금속 을 절약 하 는 경제 단면 강재 로 강재 의 중요 한 구성 부분 이다. 특히 석유 시추, 제련 에 있어 서 는.

응력 처리 하 다.탈 응력 처 리 는 강 이 냉 가공 이나 용접 후의 잔여 응력 을 없 애 는 열처리 기술 로 일반적으로 ~ ℃ 로 가열 하여 템퍼링 하 는 것 이다.안정 화 된 원소 인 Ti, Nb 를 함유 하지 않 은 강 에 대해 가열 온 도 는 ℃ 를 초과 하지 않 고 크롬 의 탄화물 을 석출 하여 결정 간 의 부식 을 피한다.초 저 탄소 와 Ti, Nb 스 테 인 리 스 스틸 이 함 유 된 냉 가공 부품 과 용접 부품 에 대해 서 는 ~ ℃ 에서 가열 한 후 냉각 을 늦 추고 응력 (용접 응력 제거 상한 온도) 을 제거 하면 수정의 부식 경향 을 감소 시 키 고 강의 응력 부식 저항력 을 높 일 수 있다.


아 금 테 르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씰링 원리 및 구조적 특성



용도 분 류 는 용도 에 따라 유정 관 (배관,아 금 테 르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, 오 일 파이프 와 드릴 로드 등), 관 선 관, 보일러 관, 기계 구조 관, 유압 동발 관, 가스 병 관 지질 관, 화학 용 관 (고압 화학비료 관, 석유 분해 관) 과 선박 용 관 등 으로 나 눌 수 있다.

안전 요구크롬의 첨가 량 이 % 에 이 르 렀 을 때 강철의 대기 부식 방지 성능 은 현저히 증가 하 였 으 나 크롬의 함량 이 더욱 높 을 때 부패 방지 성 을 높 일 수 있 으 나 뚜렷 하지 않다.크롬 으로 강 을 합금 화 처리 할 때 표면 산화물 의 유형 을 순 크롬 금속 에 형 성 된 표면 산화물 로 바 꾸 었 기 때문이다.이런 긴밀 하 게 붙 어 있 는 부 크롬 산화물 은 표면 을 보호 하여 진일보 한 산 화 를 방지한다.이런 산화 층 은 매우 얇 아서 그것 을 통 해 강 표면의 자연 광택 을 볼 수 있 고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하여 금 독특한 표면 을 가지 게 한다.그리고 표층 을 손상 시 키 면 나 오 는 강 표면 과 대기 반응 을 자체 수리 해 이런 둔화 막 을 다시 만들어 보호 작용 을 계속 한다.

미터 길이 의 강철 파이프 양 끝 은 기계 절단 으로 파이프 끝 이 비교적 날 카 로 워 서 직접 파이프 개스킷 을 방지 할 수 있다.먼저 관 양 끝 을 잘라 내 거나 손 연마기 로 각 봉 을 갈 아 낸 다음 에 파이프 가 눌 려 야 한다.

제품 성분 의 배합 원인 중 일 부 는 생산 원 가 를 줄 이기 위해 크롬, 니켈 등 중요 한 요소 의 비례 함량 을 줄 이 고 다른 탄소 요소 와 같은 함량 을 확대 한다. 이런 제품 모델, 설비, 생산 업계 에 사용 할 때 잠재 적 인 제품 품질 안전 위험 이 존재 하 는 동시에 제품 의 외관 과 항산 화 성능 에 도 영향 을 미친다.

아 금 테 르스 테 인 리 스 스틸 관 은 성분 에 따라 Cr 계 ( 시리즈), Cr - Mn - Ni ( 시리즈) 및 경화 계 ( 시리즈) 로 나 눌 수 있다. 시리즈 & mdash, 크롬 - 니켈 - 망간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 시리즈 & mdash, 크롬 - 니켈 오 스 테 인 리 스 스틸.

오 씨 는 스 테 인 리 스 스틸 로 변형 강 화 를 거 친 후 녹 슬 지 않 는 스프링, 시계 태엽, 항공 구조 중의 와이어 로프 등 을 만 들 수 있다. 변형 후 용접 이 필요 하 다 면 점 용접 공정, 변형 으로 응력 부식 경향 을 증가 시 킬 수 밖 에 없다. 또한 일부 & gamma 로 인해

집안 의 뒷걱정.

저작권 및 고지:
1.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아 금 테 르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씰링 원리 및 구조적 특성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.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.
2. 이 페이지는 아 금 테 르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씰링 원리 및 구조적 특성 정보이며,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.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(텍스트, 그림,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)의 진위,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 .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. 아 금 테 르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씰링 원리 및 구조적 특성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. 협조 부탁드립니다.
3.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.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아 금 테 르스 테 인 리 스 스틸 밴드씰링 원리 및 구조적 특성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.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. 뿐.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!
>비슷한뉴스 정보

아금테르권하다뉴스 정보
아금테르최근 소식